Breaking
라이프
[스타☆톡]은주의방 류혜영, 김재영‧고경표 누가 더 잘 어울리나…응답하라 1988 성보라->심은주
등록일 : 2018-11-01 15:00 | 최종 승인 : 2018-11-01 15:00
유화연

올리브 채널 드라마 추천

▲새 드라마 은주의 방에 출연하는 배우 류혜영(출처=류혜영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오는 6일 첫방송 예정인 새 드라마 '은주의 방'은 인생이 제멋대로 꼬인 셀프 휴직녀 '심은주'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뜨며 망가진 삶을 회복해가는 인생 DIY 드라마로 원작은 웹툰 '은주의 방'으로 알려져 있다. '응답하라 1988(응팔)'로 이름을 알린 류혜영은 극 중 커플 연기를 펼친 배우 고경표와 학창 시절부터 절친 사이를 밝혀 화제가 됐다. 응답하라 1988에서는 서울대 모범생 성보라로 연기를 펼쳤던 류혜영은 '은주의 방'에서 발랄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류혜영은 본인만의 독특한 분위기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출처=류혜영 인스타그램)

은주의 19년 지기 친구로 등장하는 배우 김재영은 백일의 낭군님 '무연'에 이어 자신만의 색깔로 수석 인테리어 디자이너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은주의 방'은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연출 장정도‧소재현, 극본 박상문‧김현철이 참여 했다. 은주의 방 인스타그램 1화 예고편 게재글에는 "첫방 기다리고있어요 재영배우님 목소리", "울 혱배우님 볼 날 얼마안남았다", "재영님 응원합니다" 등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한창이다.

▲새 드라마 은주의 방은 오늘 6일 첫 방송 된다(출처=류혜영 인스타그램)

배우 류혜영 프로필

류혜영은 2007년 단편영화 '여고생이다'로 데뷔했으며 건국대학교 영화과를 졸업했다. 드라마 '스파이',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영화 '해어화', '특별시민' 등으로 작품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눈컴퍼니에서 활동 중이며 류혜영 인스타그램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 대중들에게 연기력을 인정 받아 '제 1회 춘사영화상 특별인기상', '케이블방송대상 라이징스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