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제주도 가볼 만한 곳] 11월 제주도 여행을 위한 모든 정보! 제주도 항공권‧관광‧맛집‧여행코스
등록일 : 2018-11-01 15:00 | 최종 승인 : 2018-11-01 15:00
신빛나라
▲다양한 소셜미디어에서 제주도 항공권 특가를 판매중이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11월 여행지 추천- 제주도 항공권

[FAM TIMES(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11월에 접어들어 더욱 쌀쌀해진 서울 날씨 탓에 제주도로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그래서 위메프를 비롯한 옥션, 티켓몬스터 등 각종 소셜커머스에서는 제주도 항공권 특가를 내세우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11월 날씨도 맑은 제주도로 떠나보자.

 

 

▲제주 국제감귤박람회 (출처=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11월 여행지 추천- 제주도 관광

제주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주도 특산물 감귤. 제주도에서는 이러한 제주 감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오는 117()~13(), 7일간 201811월 축제제주감귤박람회를 개최한다. 제주도 관광지로 유명한 서귀포 일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11월 축제 제주감귤박람회에서는 상큼한 제철 감귤을 직접 딸 수 있고, 다양한 제주도 먹거리도 맛볼 수 있다.

 

 

▲제주도에서 유명한 흑돼지고기 (출처=게티이미지뱅크)

 

11월 여행지 추천- 제주도 맛집

2018 가을 여행 주간을 맞아 소개하는 11월 국내 여행지 추천 제주도. 제주도에는 황홀한 볼거리만큼이나 다양한 먹거리도 갖추고 있다. 특히 제주도에는 흑돼지거리가 생겨날 만큼 제주 흑돼지가 유명하다. 이 거리에는 제주도 맛집 베스트10 안에 드는 제주 흑돼지 맛집들이 서로 모여있어, 구경하며 비교해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또한 월정리와 애월 근처로는 카페거리가 조성되어 있어 제주도 경치를 즐기며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제주시 맛집들을 쉽게 만날 수 있다. 국내 12일 여행으로 제주도 식도락 여행을 즐겨보자.

 

 

▲제주 산굼부리 (출처=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11월 여행지 추천- 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시 가볼 만한 곳 첫 번째는 가을을 대표하는 명소로 불리는 제주도 산굼부리이다. 제주도의 억새를 가장 멋지게 즐길 수 있는 제주 산굼부리11월에 가장 아름다운 풍광을 보여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11월 제주도 가볼 만한 곳 다음은 제주 사려니숲길이다. 한라산 중반에 자리한 이 곳은 단풍 나무가 유독 많아 제주도의 가을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그 주변 제주도 관광지 추천으로는 제주도 섭지코지제주도 비자림, 제주도 새별오름 등이 있다. 깊어진 가을의 정취를 12일 제주도에서 한껏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