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오늘의TV]손 the guest 마지막회‧결말‧ 박홍주, 박일도 정체…손더게스트 박일도 이제 마지막
2019-06-11 09:00:04
유화연

손 the guest 박일도‧양신부‧박홍주‧육광 비밀 밝혀져

▲손 the guest는 오늘 1일 마지막회가 방송된다(출처=OCN 손 the guest 캡처)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오늘 1일 OCN 드라마 손 the guest 마지막화가 방송된다. 지난 15회 방송에서 손 the guest 김동욱‧김재욱‧정은채는 안내상의 전면전에 돌입했다. 목숨을 걸고 박일도 귀신을 잡기 위해 계양진 마을을 찾았지만 이미 손이 온 마을 사람들은 좀비처럼 변해 시청자들의 공포감을 높였다. 디시인사이드 손 the guest 갤러리, 인스타그램, 공식 홈페이지 등에는 팬들의 결말 예상도 올라왔으며 그동안 손더게스트 줄거리, 결말 예상을 함께 했던 팬들이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차원이 다른 역대급 빙의자 무리 등장에 최종 사투를 벌이게 된 윤화평, 최윤, 강길영의 운명은 오늘 오후 11시 OCN 채널에서 밝혀진다.

▲손 the guest 15회에서 마을 사람들이 단체로 빙의됐다(출처=OCN 손 the guest 캡처)

손 the guest 김재욱 프로필‧인스타그램

배우 김재욱은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보이스’, ‘사랑의 온도’에서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국민 배우로 자리 잡았다. 김재욱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6세다. 활발한 인스타그램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손더게스트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해 화제된 바 있다. 영화 ‘덕혜옹주’. ‘두개의 연애’ 등에 출연해 다양한 작품 활동 중이다.

▲손 the guest 윤화평 역을 맡은 배우 김동욱(출처=OCN 손 the guest 캡처)

손 the guest 윤화평, 김동욱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과 영화 ‘국가대표’, ‘신과함께’ 등으로 이름을 알린 김동욱은 귀여운 외모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소속사 키이스트에서 활동 중이며 1983년생으로 김동욱 나이는 김재욱과 동갑이다. 올해 제23회 춘사영화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으며 다양한 연기 활동으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