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정해인X윤아, 의외의 조합에 팬들이 보인 반응은?
2018-11-01 13:57:13
임채령
▲정해인과 윤아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모델로 발탁됐다.(출처=현대백화점면세점)

정해인과 윤아의 만남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그랜드 오픈을 위해 글로벌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바로 한류 스타 윤아와 정해인을 모델로 선정 한 것.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정해인과 윤아를 모델로 선정 함에 따라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와 제휴를 맺는 등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정해인과 윤아는 화제성과 인지도가 높으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다.(출처=현대백화점면세점)

정해인과 윤아를 모델로 선정한 이유는?

현대백화점면세점 측은 윤아와 정해인이 화제성과 인지도뿐 아니라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잘 대변할 수 있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윤아는 걸그룹 소녀시대 활동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 한류스타로, 2016년 온라인 누적 조회수 100억뷰를 돌파한 중국 인기 드라마 ‘무신 조자룡’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중국 내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고 정해인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영 후 중국ㆍ일본ㆍ태국 등을 중심으로 아시아권에서 인지도가 급상승 중이다.

▲정해인과 윤아가 현대백화점면세점 이미지와 잘 맞다는 반응이 많다(출처=스타케이)

두 사람을 본 팬들의 반응은?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한 정해인과 윤아를 본 팬들은 "모델 발탁 잘했다" "둘 다 너무 호감이다" "정해인 윤아 둘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라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

Bes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