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 2018 ‘SM 할로윈 파티’ 1등 키, 등신대로 참석한 사연? 2등, 3등 상품은 무엇? SM 현장 사진모음
2018-11-01 11:03:44
이다래
▲샤이니 키가 SM할로윈 베스트드레스 1위를 차지했다(출처=키인스타그램)

역대급 할로윈 분장으로 매년 화제가 됐던 샤이니 키가 올해 SM 할로윈 베스트드레서 1등을 차지했다. 키는 우승 상품으로 몰디브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2매와 몰디브 피놀루 빌라 3박권의 주인공이됐다. 이날 키는 해리포터 볼드모트로 변신해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방송녹화를 위해 분장할 수 없었던 키는 등신대로 등장해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파티장에는 샤이니 키를 비롯해 엑소, 레드벨벳, 김충재, 이수근, 소녀시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루트로 변신한 베스트드레서 2위는 에프엑스 루나로 밝혀졌다. 루나는 직접 그루트 분장을 만들며 정성을 다했다. 3위는 마스크 코스튬으로 샤이니 온유가 차지했다. 상품으로 훗카이도 왕복 항공권 2매와 고급 리조트 3박권을 받았다.

한편 이날 파티장에 ‘하트시그널2’ 오영주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오영주는 슈퍼마리오 복장을 하고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SM과 전속계약을 맺은 것 아니냐는 추측성 글이 이어지고 있다.

▲2018 SM 할로윈 파티(출처=SM인스타그램)

[팸타임스=이다래 기자]

Bes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