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정
파보 바이러스에 탁월한 세지 소독기 , 유기견 보호소 지원 나서
온라인이슈팀 기자
수정일 2010-05-05 18:08
등록일 2010-05-05 18:08

스프레이소독기 "세지워시"를 유통하고 있는 국내 어느 중소기업에서 유기견보호소 지원에 팔을 걷어 붙였다. 최근 청소와 살균소독 , 살취시스템, 곰팡이 제거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고안된 소독기를 판매하고 있는 K&K엔지니어링에서는 유기견 보호소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무상 렌탈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상 렌탈서비스는 유기견보호소에서 세지 소독기를 단기간 빌려주는 것으로 유기견보호소뿐만 아니라 유기견보호소에 자원봉사를 하는 단체에서 신청만 하면 무상으로 렌탈을 해 줄 예정이다.

세지 소독기는 이미 해외에서 검증된 제품으로 안에 내장된 고체 캡슐이 녹아서 분무가 되는 화학스프레이는 시중에 유통되는 액체 표백제보다 120배이상 안전하게 약효를 지속시켜주며 시중 표백제는 60일 이나 50%까지 약효가 떨어지나 세지워시 소독기는 고체 건조보관으로 18개월 지나도 5%만 희석이 되고 있다. 또한 장비와 설비의 부식은 대부분 나트륨염소산 (시중표백제)와 과도한 알칼리성분 때문에 발생되나 세지워시 소독기는 특허받은 독특한 염소산 분사능력으로 PH를 중성으로 유지시켜줌으로써 반부식성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열악한 환경으로 유기견 보호소의 위생 문제가 최근 보도되고 있는 실정에 세지워시 소독기는 조류인프루엔자, 코로나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전염성이 강한 파보바이러스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애완견 보호시설이나 동물병원에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렌탈문의 031-746-8613>

온라인이슈팀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