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높은 ‘내 뒤에 테리우스’ 인물관계도‧재방송‧몇부작‧줄거리‧등장인물까지…
등록일 : 2018-10-11 16:54 | 최종 승인 : 2018-10-11 16:54
유화연

수목드라마 추천<내 뒤에 테리우스>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열연을 펼치는 배우 정인선(출처=MBC 홈페이지)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인기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가 지난 달 첫 방송 이후 시청률 상승을 보이고 있다. 내뒤에 테리우스 시청률은 지난 10일 9.4%를 달성했으며 내 뒤에 테리우스 1회 줄거리부터 시작해 흥미로운 전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정인선‧손호준‧임세미 등이 열연을 펼치며 소지섭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주군의 태양’에 이어 소지섭의 전설의 블랙 요원 연기도 주목받고 있다. 오지영 작가와 박상훈, 박상우 PD의 완벽한 호흡으로 탄생한 작품 ‘내 뒤에 테리우스’를 주목하자.

내 뒤에 테리우스 인물관계도‧줄거리

내 뒤에 테리우스 주인공을 맡은 배우 소지섭(출처=MBC 홈페이지)

경단 아줌마 고애린의 이웃인 김본은 서로 앞집에 살고 있는 이웃이다. 하루종일 아이 키우기, 집안일 등으로 하루를 보내는 아줌마 고애린과 전직 NIS 블랙요원 김본은 둘 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 시작부터 운명적인 만남으로 다가왔다. 전직 사기인 진용태는 소시오패스로 양심도 없는 냉혈한이다. 그의 회사에 고애린을 들이며 이야기 이야기가 시작되며 NIS요원 유지연은 김본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등장한다.

내 뒤에 테리우스 유지연역을 맡은 배우 임세미(출처=MBC 홈페이지)

내 뒤에 테리우스 방송시간‧재방송

내 뒤에 테리우스는 MBC 드라마로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11일 방송 예정인 내 뒤에 테리오스 예고편은 밖으로 달려나간 김본이 고애린을 향한 반사광을 발견하고 아픈 기억을 떠올리게 된다. MBC 편성표로 보면 내 뒤에 테리우스 재방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DRAMAcube, MBC드라마넷, Sky Drama 채널에서도 방송을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