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또 실시간 검색어 오른 구하라 남자친구‧카톡내용 뭐길래 이랬다 저랬다 하는 이유는?
등록일 : 2018-10-11 13:37 | 최종 승인 : 2018-10-11 13:37
유화연

구하라 사건 정리, 구하라 전 남자친구

▲리벤지포르노 사건으로 구하라 전 남자친구가 화제가 됐다(출처=SBS 본격 연예 한밤 캡처)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지난달 가수 구하라가 리벤지포르노의 피해자로 남자친구 상처‧사진, 구하라 CCTV‧동영상 등이 이슈화 됐다. 리벤지포르노 뜻은 보복성 음란물을 연인에게 보복을 목적으로 성적인 사진이나 동영상을 인터넷 상에 유출하는 것을 말한다. 청담동 유아인이라 불리는 헤어디자이너 최종범은 성관계 동영상을 유출하겠다며 구하라를 협박한 사실이 드러났다. 엘리베이터 앞에서 무릎 꿇고 있는 구하라 영상이 공개돼 비난받고 있는 구하라 남자친구 최종범이 화제가 되면서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구하라 상처’, ‘구하라 남자친구 얼굴’, ‘구하라 나이’ 등에 대한 관심을 받았다.

▲구하라 협박으로 이슈된 전 남자친구(출처=SBS 본격 연예 한밤 캡처)

구하라 디스패치 제보 하겠다며 구하라에게 동영상을 보낸 사실까지 공개돼 네티즌들에게 큰 비난을 받았다. 지난 9일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구하라측 입장과 최씨측 입장을 다루며 양쪽의 주장을 공개했다. 전 남친 최종범 측 변호인은 “동영상을 먼저 찍자고 한 것은 구하라 본인이었고, 그런 동영상임을 우리 측 의뢰인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을 전혀 공개할 의도가 없었다”고 주장했지만 뿔난 여론은 구하라 국민청원으로 이어졌다.

▲구하라 전 남자친구 인터뷰 장면(출처=SBS 본격 연예 한밤 캡처)

처음에는 구하라에게 일방적인 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던 구하라 전 남자친구 최종범은 구하라의 동의로 해당 영상을 촬영했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구하라 협박한 사실이 밝혀지며 크게 비난받고 있다. 이어 구하라 진단서에 대해 반박 할 수 있는 카톡 내용이 있다며 공개해 다시 한 번 이슈됐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