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서울 10월 축제, 프로포즈하기 좋은 반지위크 “오다가 주웠다” 이색 홍보로 눈길

주얼리 유통, 제조, 디자인 분야가 총망라된 16일간의 주얼리 대축전'
   함나연 기자   2018-10-10 17:56

서울주얼리지원센터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2018 주얼리 주간‘이 10월 16일부터 31일까지 참여를 신청한 서울시 소재 온라인 쇼핑몰 또는 오프라인 주얼리 매장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을지로 페럼타워 등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올해로 3회를 맞는 주얼리위크는 국내 주얼리 유통, 제조, 디자인 분야 등 주얼리와 관련된 모든 분야에 대해 산·학·관이 함께 만들어가는 대한민국 주얼리 특별 축제로 불린다. 특히 올해부터는 '반지위크 in 서울' 이라는 타이틀로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대규모 할인 및 이벤트 행사가 진행되고 주얼리 관련 행사가 통합적으로 2018 주얼리 주간으로 지정되어 더욱 알차고 풍성한 각종 행사를 예고하고 있다.

 

먼저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는 국내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를 패션위크와 함께 해외 바이어에게 선보이는 ‘2019 S/S 트레이드쇼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 주얼리관'이 진행되며, 10월 17일 수요일 오후 2시에는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제2회 서울국제주얼리컨퍼런스’에서 세계 보석유통 거장들의 다이아몬드 산업의 최신 동향과 아시아 유색보석 시장의 트렌드에 대한 세미나가 동시통역으로 진행된다.

 

또한,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행사에 참여하는 서울시 소재 온라인 주얼리 쇼핑몰과 오프라인 주얼리 매장에서는 '오다가 주웠다, 끼던지 말든지' 재미있는 컨셉으로 홍보를 진행하는 ‘반지위크 인 서울’ 대규모 쇼핑 축제로 시민들에게 합리적인 주얼리 문화를 알리는 기회의 장이 펼쳐진다. 또한 10월 20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종로 피카디리 플러스 2층에서는 주얼리부문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도 개최되어, 주얼리 소상공인들의 기능 장려를 응원하다.

 

이번 '2018 주얼리 주간, 반지위크 in 서울' 은 주얼리 관련 산업 종사자들과 국내 주얼리 업체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의 장이 됨은 물론 시민들에게도 각종 이벤트 및 경품 등의 혜택과 주얼리 관련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유익한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