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한국에 매장 연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의 세포라 직구 추천제품, 세포라 한국 매장 입점 시기는?
등록일 : 2018-10-10 16:29 | 최종 승인 : 2018-10-10 16:29
김현지
▲화장품 도구와 제품들(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김현지 기자] 뷰티족이라면 아는 H&B 스토어 '세포라(sephora)'가 한국 시장을 공략한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세포라는 미국과 프랑스, 체코 프라하, 말레이시아 등 세계 곳곳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백화점 브랜드를 한 데 모아 뷰티에 관심 많은 이들이 꾸준히 찾는 H&B 스토어다. 한국 소비자들은 해외 직구, 해외여행에서만 세포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다. 이번 세포라 한국 입점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한국 진출을 알리는 문구(출처=세포라 홈페이지 캡처)

세포라 한국 상륙 시기, 세포라 한국 매장 위치 정해졌나?

고가 브랜드 편집숍인 세포라 입점은 내년으로 전망된다. 알려진 바로는 2019년 하반기인 내년 3분기쯤 세포라가 국내 상륙한다. 한국 세포라 매장 위치, 정확한 오픈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다. 세포라는 일본에 진출했다가 철수한 과거가 있다. 한국 매장 진출에 신중을 기한 이유라고 한다.   

▲세포라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메이크업 제품(출처=세포라 홈페이지 캡처)

'직구 1위' 세포라 클렌징밤 등 추천 제품 베스트셀러

'세포라 한국 입점'에 환호성을 지른 뷰티족들. 세포라 추천 제품이 무엇이길래 좋아할까? 해외 직구도 마다하지 않는 세포라 추천 제품 베스트를 소개한다. 가장 유명한 제품은 세포라 파머시 클렌징밤이 꼽힌다. 세포라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세포라 캣 본디의 아이 제품,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유명한 아나스타샤 딥 브로우 포마드, '대표 블러셔' 크리니크 치크 팝 등도 세포라 추천 제품. 조말론 향수, 나스 파운데이션 등 각종 고가 브랜드도 다양하다. 

▲세포라 해외 매장(출처=세포라 홈페이지 캡처)

"중동에도?" 해외 세포라 매장 어디? 

내년 하반기 전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해 세포라 해외 매장을 추천한다. 많은 세포라 매장 수를 보유한 나라로는 미국이 꼽힌다. 유럽 대륙의 프랑스, 체코 프라하, 이탈리아, 독일 등에 세포라 매장이 있다. 가까운 나라로는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등에도 입점돼 있다. 중동 지역인 카타르에도 세포라 매장이 있다는 사실. 더 많은 해외 매장 정보는 세포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팸타임스=김현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