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아로마데이'의 민감한 Y존을 케어하는 향기로운 제안, 천연여성청결제 '라센트 어썸드랍' 출시
등록일 : 2018-10-10 14:34 | 최종 승인 : 2018-10-10 14:34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아로마테라피 전문기업이자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아로마데이가 천연 여성청결제 라센트 어썸드랍을 출시했다. 라센트 어썸드랍은 아로마데이 부설 아로마테라피 교육기관인 국제아로마테라피소사이어티(IAS)의 교육과정을 통해서 10여년의 자체 임상을 거쳤다. 일상 생활 속의 다양한 화학물질로 여성의 위생과 건강이 위협받고 있는 시점에 여성의 위생을 안전하게 케어하기 위한 대안으로 천연여성청결제를 널리 공유하고자 기존의 포뮬러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했다고 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이자 아로마데이 박소영 대표가 밝혔다.

라센트 어썸드랍의 성분은 오로지 100% 퓨어한 에센셜오일이 전량으로 심플하다. 한 방울의 물도, 한 방울의 베이스 오일도, 그 어떤 화학성분도 없이 라벤더오일, 로즈오일 등의 에센셜오일 원액으로만 구성되어 퓨어하고 기능 또한 파워풀하다.

천연여성청결제 라센트 어썸드랍은 한국화학융합 시험연구원(KTR)을 통해 칸디다균, 대장균, 녹농균에 대하여 30분 이내 99.9% 멸균시험을 통과하였다.(인증번호 : TBK-2018-000245) 이 중 칸디다균은 여성의 질염을 일으키는 원인균이다. 대부분의 여성은 질염이나 가려움, 생리로 인한 악취 등의 고민을 평생 안고 있다. 아로마데이 어썸드랍은 하루 한 방울 간단히 팬티에 떨어뜨리는 것 만으로도 여성이 가지고 있는 비밀스러운 고민 해결을 돕는다. 더하여 향기로운 천연의 꽃향기는 인공향이 아니기에 거슬리지 않고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퍼퓸의 역할까지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라센트는 아로마데이의 2차 브랜드로서 리뉴얼된 아로마데이 홈피에서 판매된다. 아로마데이 새 홈페이지에서는 라센트 어썸드랍을 런칭기념 1 + 1 및 홈피 리뉴얼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