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2018 호텔쇼’에 호텔 건축 설계 전문업체인 ㈜소울디자인웍스 참가
등록일 : 2018-10-08 17:16 | 최종 승인 : 2018-10-08 17:16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호텔, 리조트, 펜션, 모텔, 숙박산업 전문 전시회 ‘2018호텔쇼’에 ㈜소울디자인웍스가 참가한다.

㈜소울디자인웍스의 주요분야는 호텔/부동산 디벨롭먼트, 건축&인테리어 설계/시공이며, 호텔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노하우로 축적된 토탈 솔루션 컨설팅 전문업체다.

2000년대 초반부터 FILM 37.2, INK HOTEL, MARI HOTEL 등을 브랜딩, 건축&인테리어의 설계/시공까지 프랜차이즈화시키고 직접 운영한 경험에 의한 노하우로 모텔, 호텔 부지 및 초기 창업 비용, 수익 등의 초기 창업에 대한 컨설팅도 하고 있다.

㈜소울디자인웍스는 종합건설업면허와 전문건설업면허 보유회사로서 건축과 인테리어를 한번에 풀어낼 수 있는 장점으로 나타나며, 고객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불필요한 투자비용 또한 감소시킬 수 있게 된다.

또한 기존 CI를 리브랜딩을 거쳐 ‘아키티브(ARCHITIVE)’라는 새로운 이름의 라이프밸류 디자인컴퍼니로 거듭날 예정이며, 국내와 특히 중국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호텔 컨셉인 ‘앨리쉬(ALISH)’를 통해 럭셔리,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수용할 수 있는 호텔 브랜딩 포트폴리오를 준비 중에 있다.

㈜소울디자인웍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허난성 지사를 오픈하여 한국본사의 디자인 능력을 바탕으로 현지 로컬 프로젝트들을 활발히 수주해 나가고 있다.

한편 ‘2018호텔쇼’는 10월10(수)~13일(토)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참가업체들과 국내외 바이어 종사자 등이 모여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제품군들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호텔·숙박산업 전문 전시회로서 자세한 내용은 2018 호텔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