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개봉예정작] 두시탈출 컬투쇼에 밝힌 영화 ‘미쓰백’ 한지민 흡연 연기? 미쓰백 실화·시사회·결말
등록일 : 2018-10-08 15:56 | 최종 승인 : 2018-10-08 15:56
유화연

파격적인 한지민 담배·욕설 연기

▲영화 미쓰백에서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인 배우 한지민(출처=영화진흥위원회)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오는 11일 개봉을 앞둔 영화 개봉예정작 ‘미쓰백’은 개봉 전부터 한지민의 파격적인 연기변신으로 화제다. 어린나이에 전과자가 된 주인공이 한 아이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아동학대를 소재로 한 영화다. 드라마 <마더>와의 비슷한 소재지만 같은 듯 다른 미쓰백, 마더의 차이를 보는 것도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 영화 미쓰백에서 주인공 백성아 역할을 연기한 배우 한지민(출처=영화진흥위원회)

2018년 10월 영화 추천, 미쓰백

10월 개봉 영화로 현재 상영작 암수살인, 베놈, 안시성 등 인기 영화 순위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지난 6일 한지민, 이희준, 김시아는 부산 BIFF 미쓰백 무대인사에 참석했다. 아동학대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실화 미쓰백이 담고 있는 메시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영화 미쓰백의 주연을 맡은 김시아와 배우 한지민(출처=영화진흥위원회)

영화 기대작, 미쓰백 예고

보이는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게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이며 영화 홍보에도 힘쓰고 있는 한지민, ‘푸른바다의 전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선보인 이희준의 연기대결이 기대왼다. 또한 엄청난 경쟁률을 뚫은 아역 배우 김시아도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