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쌀쌀해진 날씨에 높아진 구스이불 인기, 크라운구스만의 특별한 구스다운 관리법
등록일 : 2018-10-08 15:20 | 최종 승인 : 2018-10-08 15:20
함나연
럭셔리 구스이불 크라운구스(CROWN GOOSE)의  쟈뎅 네이비 컬렉션 커버세트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가을이 무르익고 쌀쌀해지는 날씨에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보통 구스이불이 무거워야 보온성이 뛰어날 것이라는 대중적 상식과 달리 크라운구스의 구스다운이불은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과 통기성, 그리고 습기조절로 사계절용 구스이불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관리에 따라 10년 넘게 처음 상태 그대로 사용할 수 있기에 상류층 신혼부부 사이에서 신혼이불, 혼수이불로 입소문을 타며 사랑받고 있다. 그렇다면 크라운구스의 럭셔리 구스이불을 보다 오래 좋은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관리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구스다운 침구는 압축팩에 장기간 보관할 경우, 복원력이 감소할 수 있어 통풍되는 케이스에 제습제와 함께 보관해야 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자주 건조시키며 습기 제거를 잘 해주면 구스침구의 수명이 연장된다.

또한, 주기적으로 침구를 가볍게 두드려주면 구스다운의 분포를 균일하게 만들어주어 쾌적한 사용 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크라운구스의 구스다운이불 및 구스베개, 구스토퍼 등은 최상의 수면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며 전 세계 5성급 글로벌 호텔의 호텔침구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유럽 초호화 요트인 독일의 BAVARIA CRUISER 46과 네덜란드 CONTEST 52MC의 요트 침구로 사용되며 럭셔리 베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맞춤형 베딩을 제작할 수 있는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서비스(CROWN BESPOKE)를 제공하고 있다.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서비스를 통해 상류층 고객은 제품의 원단부터 충전재의 원산지, 중량 그리고 이니셜 자수까지 직접 선택하여 취향과 수면환경에 가장 적합한 최상의 침구를 만날 수 있다.

글로벌 그룹의 총수, 메이저리그 스타 및 셀레브리티 고객들은 비스포크 서비스를 통해 세상의 하나뿐인 특별한 맞춤 침구를 제작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