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제주도의 특별한 여행코스를 찾는다면? 캠프VR

   함나연 기자   2018-10-08 12:25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은 언제나 즐겁다.

 

그러나 남들이 하는 맛집과 카페를 찾아 다니는 등 똑같은 여행 코스는 금세 지루할 수 밖에 없다. 때문에 얼마 안 된 커플에게도, 오래된 커플에게도 늘 새로움을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주도의 이색 체험 장소를 찾는 당신에게 특별한 장소를 소개하려고 한다.

 

지난 2월 한국의 대표적인 관광지 제주도에 문을 연 ‘캠프VR 제주점’은 제주국제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우수한 놀이공간 이다. 약 80평이 넘는 넓은 공간에 ‘VR’ 이라는 생소한 단어에 당황스럽더라도 한번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스피드 머신

타고 싶은 차종과 코스를 정하고 우렁찬 굉음과 함께 연인과 트랙 위를 달려보자. 여기서는 감정 실린 몸통박치기도 합법이다.

 

◆스크림박스

<심장이 약하신 분은 금물! > 이라는 배너가 눈에 거슬려 안 한다면 잠잘 때 계속 생각나서 뒤척이게 될 것이다. 겁이 많다면 머리털 쭈뼛 설 정도지만 연인끼리 손을 꼭 잡고 도전해 볼만 하다. 학교와 병원 두 가지 에피소드 중에 맘에 드는 컨셉을 골라 선택하면 된다.

 

◆바이브게임

여러 SNS에서 유명한 장동민 케이크 VR 게임, 프루츠닌자와 같은 액션 VR, 활 쏘기 VR, 체험VR, 사운드VR, 스포츠VR, 액션 VR 등이 갖춰져 있어 다양한 장르의 VR게임을 골라 서로 게임 실력을 겨뤄 볼 수 있다. 

 

◆배틀스퀘어

캠프VR의 메인 VR게임인 VR 서바이벌 게임 ‘배틀스퀘어’는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팀을 구성하여 최첨단 VR 기기와 백팩PC, 전용 총기를 착용한 후 특정 지역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외계생명체를 사냥하는 게임이다.

 

캠프VR 제주점 점장은 “특별하고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한 캠프VR은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여행 온 모든 분들에게 새로운 관광 코스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네이버 예약 서비스와 위메프에서도 저렴하게 이용권을 판매 중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