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전주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 대자인병원과의 업무협약 체결 전주,전북지역 미용학원 선도

   박태호 기자   2018-10-08 11:53

 

2018년 10월02일, 전주, 전북지역 최대 규모의 전주미용학원 F2MG글로벌뷰티아키데미가 전북종합병원(대자인병원)과의 상호협력 협약식이 체결됐다.

금번, 상호협약식은 상호 협력적 연계를 통한 사업추진 및 지원체계를 구축하여 양사의 공동발전과 함께 전주지역외의 전라북도(군산, 김제, 익산, 남원)지역까지도 함께 건강과 복지증진 향상을 목적을 두고 협약하게 되었다.

전주미용학원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뷰티 미용 전문 교육기관으로 초, 중, 고등학생들의 진로와 취업 향상에 전문기술 교육과정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교육 수업 과정으로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살롱마스터반, 퍼머넌트반, 속눈썹연장, 뷰티유학연수 등이 진행되고 있다.

현대사회에 맞는 취업이나 창업을 하기 위해 전문기술을 습득하고자 배우는 이 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k뷰티시장을 뛰어넘어 세계적인 뷰티시장으로 이끌어가고 있는 전주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이미 전라북도 지역에선 최대규모 뷰티 전문 미용학원이라 입소문이 나 있는 상태이다.

2018년도 한해만 벌써 2번 미인대회를 걸쳐 공식협찬을 하게 되었다.

첫 번째는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와 두 번째, 2018 뷰티니스코리아 대회이며 2018 미스미인대회 공식협찬(메이크업&헤어)담당하여 강사진과 수강생들이 프로팀을 꾸려 성공리에 마스터하게 되었다.

또한, 돌아오는 2018년 11월06일엔, 세 번째로 미시즈유니버스/미시즈글로브(월드대회)에서 공식협찬(메이크업&헤어)을 또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각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들로 구성된 만큼,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게 평가되고 있다.

전주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 수강생은 “이전에 다른 미용학원에 다니다가 전주F2MG미용학원으로 옮기게 되었는데, 확실히 교육시스템이나, 체험학습들이 모두 우리(수강생)들에게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게 되었다. 평소 진로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는데 고민상담도 수시로 해주시니 너무 감사하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그 외에도 전주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페이스페이팅, 네일아트 등의 재능기부를 통해 대자인병원 소아환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주고있으며, 대자인병원은 의료기관 인증 평가를 받은 우수 의료기관으로 500여개의 병상과 80여명의 의사, 응급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전북권 최대의 종합병원인 만큼 상호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