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UFC 299] 끝내 난투극 벌인 맥그리거·하빕 중계, 하이라이트로 권아솔도 화제! 재대결 이뤄지나
등록일 : 2018-10-08 10:00 | 최종 승인 : 2018-10-08 10:00
유화연

하빕·맥그리거 경기, 난투극까지

이종격투기 선수 권아솔이 개인 SNS에 맥그리거와 하빕을 비난하기도 했다(출처=권아솔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빅매치로 경기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던 맥그리거·하빕 경기일정, 맞대결이 경기 종료 후 난투극을 벌여 팬들에게 비난 받고 있다. 지난 7일 UFC 299 경기 일정으로 진행된 하빕과 맥그리거의 대결에거 하빕은 초크 기술로 기권승을 이뤘다. 이어 코너 맥그리거 하빕 경기시간, 동영상, 영상, 무료중계 등도 화제가 되고 있다.

백그리거 하빕 경기, 다시보기

경기 전부터 화제를 일으킨 하빕과 맥그리거의 대결에서 하빕이 승리했다(출처=UFC 홈페이지)

하빕 종교 비난 등으로 맥그리그에게 쌓였던 분노가 폭발하며 하빕은 UFC라운드 후 옥타곤을 넘어 맥그리거 코치를 공격하는 일이 발생했다. 정신없는 와중에 하빕 코치들과 맥그리거 난투극까지 발생하며 경호원까지 나서는 상황이 일어났다.

맥그리거, 하빕 전적

누르마고메도프 하빕 전적은 이날 경기로 통산 27승 무패를 달성했고 전설로 남았다. 코너 맥그리거 전적은 21승 4패를 기록했다. 맥그리거 패배 후 두 선수의 재대결·리매치에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