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천안성인용품점 ‘럽토이몰’ 강남 가로수길 오픈예정…연예인, bj 방문도 잇따라
등록일 : 2018-10-05 19:31 | 최종 승인 : 2018-10-05 19:31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약 80평 규모의 일본식 개방형 천안 최대성인용품점 럽토이몰 매장은 요즘 생기는 오픈형 성인용품점과는 다르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요즘 유행이다시피 너무 심플하고 심심한 분위기가 아닌 아기자기하고 흔하지 않은 제품들이 3,000가지 이상 구비돼 있어 20, 30대와 중년층 상관없이 천안데이트코스나 천안가볼만한곳 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젠 천안고객보다 서울고객들이나 다른 지역 고객들이 더 많이 내려오는 것 같다”고 대표는 웃음을 자아냈다.

럽토이몰은 천안의 가장 번화된 상권인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개방적인 분위기속에 20대와 30대층들의 인기를 크게 얻고 있다

퀄리티에 걸맞게 커플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테스트룸, 의상을 입어볼 수 있는 드레스룸이 있어 구입하는 손님들의 신중한 선택에 도움을 크게 주고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의 럽토이몰은 천안에서도 분점을 확장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수도권 및 서울 강남 가로수길 에도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대표는 밝혔다.

그밖에도 인스타그램 본 계정에서는 상당수의 팔로워를 자랑하고 있고 수도권 외 전국 각지에서도 많은 방문과 천안맛집 투어로 오시는 분들도 한 번씩 들리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럽토이몰 측에서는 성인샵에서 가장 중요한 손님들의 프라이버시 및 비밀보장을 위해 입구에 자신을 숨길 수 있는 ‘가면’ 아이템을 비치해 놓아 고객들의 칭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유명 브랜드 제품인 텐가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로벤스러쉬 매직모션 플라밍고 레로 스바콤 주미오 니포리기프트 매직아이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하고 있으며 사이즈별 리얼돌이나 커플침대, 남녀공용 자동피스톤기구 등 전문가가 다룰법한 제품 또한 구비를 해놓아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