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견미리 딸 타이틀 떼고 진짜사나이 300에서 활약 중인 이유비! "몸무게, 나이 뭐가 중요한가요"
등록일 : 2018-10-05 13:52 | 최종 승인 : 2018-10-05 13:52
김유례
▲이유비가 진짜사나이 300에 출연 중이다 (출처=이유비 인스타그램 캡쳐)

[FAM TIMES(팸타임스)=김유례 기자] MBC <진짜사나이 300>에 출연 중인 이유비가 악바리 근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유비가 악바리 근성으로 훈련에 참여하고 있다 (출처=MBC 진짜사나이 300캡쳐 )

MBC <진짜사나이 300> 이유비의 악바리 근성 엿보이는 군생활

5일 MBC <진짜사나이 300> 측은 오윤아, 이유비, 리사, 김재화 등 교육생들이 유격 훈련 후 꿀같은 휴식시간에 간식 등을 즐기는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이유비는 악바리 근성을 보여주며 유격체조를 마친 뒤 선두에서 간식을 받아들고는 길거리에서 먹는 모습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유비는 방송이 있는 날 매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군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팬들에게 본방사수를 당부하고 있다.

견미리 딸 이유비, 이유비 동생 이다인! 세 모녀의 미모도 붕어빵

이유비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세로 이화여대 음악학부에서 성악을 전공했다. 대학교 2학년 때 배우의 길을 걷고자 가족들 몰래 오디션에 참가했고 이를 계기로 2011년 MBN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했다. 어머니인 배우 견미리를 따라 꾸준히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로 활동 중이며 동생 이다인 또한 같은 길을 걷고 있다. 이유비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구가의 서> <피노키오>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에 출연했다. 2015년에는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유비는 평소에도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밝힌 바 있다 (출처=MBC 진짜사나이 300캡쳐 )

이유비 키, 몸무게, 몸매 모두 성형 전이라고 오해할만큼 혹독한 다이어트의 결과

지난 달 21일 <진짜사나이 300>에서 이유비 몸무게가 52kg으로 공개된 가운데 이유비 몸매 관리 비법이 다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유비는 앞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하루에 한 두시간씩은 꼭 달리기, 등산, 복싱 등 운동을 한다”며 “먹을 것을 워낙 좋아해 식단 관리는 필수이고 촬영이 있을 땐 저염식 위주로 한다”고 말한 바 있다. 이유비 키는 네이버에서 166cm로 표기돼 있으나 위키백과사전에는 158cm로 소개돼 있다. 하지만 <진짜사나이 300>에서 신체검사 결과 이유비 키는 163cm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유비 연애 스타일

이유비는 지난 3월 29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좋아하는 남자랑 술을 마시면 오히려 술부심이 나온다”라며 독특한 습관을 밝혔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있으면 숨기지를 못해서 다 표가 날 정도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유비의 절친인 김희철은 이유비가 평소 동네 친구인 배우 임수향, 배우 강민경 등과 술자리를 자주한다고 이유비의 일상을 공개했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