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페인 여행 TIP', 매력적인 스페인 명소 Top3를 알아보자
등록일 : 2018-10-04 18:00 | 최종 승인 : 2018-10-04 18:00
한수민
▲스페인은 일년 내내 일조량이 좋아 언제라도 여행을 떠나도 좋은 유럽 여행지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한수민 기자] 스페인 여행은 스페인의 수도인 마드리드의 바라하스 국제공항과 바르셀로나의 프라트 국제공항을 통해 갈 수 있다. 스페인 항공권은 국내 항공사를 비롯해 수많은 항공사에서 국제선, 국내선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우리나라는 인천과 마드리드 구간의 직항편이 있다. 스페인여행의 최적기는 여름인 6월 말에서 9월이다. 스페인여행시기는 일년 내내 일조량이 충분한 스페인 날씨 덕분에 언제라도 출발해도 재미있는 스페인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다. 

▲카탈루냐 미술관은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스페인 관광 명소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스페인 명소 - 카탈루냐 미술관

스페인 명소인 카탈루냐 미술관은 바르셀로나에 위치하여 있다. 카탈루냐 지방의 중세미술을 중심으로 소장하고 있는 곳으로 특히, 로마네스크 벽화의 대수집은 서양에서 그 우위를 견줄바 없는 중요한 곳이다. 타우르의 두 성당벽화가 유명하며, 로마네스크의 제단화나 목조의 성모자상, 십자가 책형상 등의 수집도 주목되고 있는 곳이다. 그 밖에 석조각, 금속공예품 등이 있으며 중세말기의 제단화 등 다수가 소장되어 있는 곳으로 스페인여행을 떠났다면 꼭 가보아야 할 스페인 명소다.

▲몬주익 언덕은 바르셀로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페인의 명소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스페인 명소 - 몬주익 언덕

몬주익 언덕은 스페인여행에서 꼭 가보는 도시인 바르셀로나를 높은 곳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페인 명소라고 할 수 있다. 몬주익 언덕은 걸어서 올라가는 것도 가능하지만 시간과 체력을 아끼기 위해 케이블카를 타는 것을 추천한다. 케이블카를 타고 몬주익 언덕을 올라가면 바르셀로나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기에 굉장히 매력적인 장소다. 케이블카는 약 750m 길이에 달하는 기나긴 길을 따라 정상까지 올라간 뒤 몬주익 공원, 미라마르, 몬주익 성으로 세 군데에 정차하는 케이블카로 어디든지 자유롭게 내리고 다시 탈 수 있어 편리하다. 

▲푸에르타 델 솔은 스페인의 수도에 위치한 공원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스페인 명소 - 푸에르타 델 솔

푸에르타 델 솔은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공원이다. 마드리드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도 이용을 하는 푸에르타 델 솔은 우리나라 말로 '태양의 문'이라는 뜻이다. 흔히 솔 광장이라고 부르고 있다. 푸에르타 델 솔이 스페인 명소인 이유는 서쪽에는 마드리드 왕궁이 위치하여 있으며, 동쪽에는 프라도 국립미술관이 도보로 이동한 거리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이다. 

[팸타임스=한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