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골목식당 대전편 솔루션에 맛칼럼리스트 황교익 골목식당 막걸리 저격?
등록일 : 2018-10-04 15:30 | 최종 승인 : 2018-10-04 15:30
유화연

골목식당 대전 청년구단의 운명은?

▲인기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이 골목식당은 죽어가는 골목을 살리는 프로젝트다(출처=SBS 홈페이지)

[FAM TIMES(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지난 3일 방영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대전 중앙시장 청년구단 솔루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초밥대통령이라 불리는 사장님이 운영하는 대전 초밥집, 청년구단 막걸리집, 덮밥집, 버거집 등 젊은 사장님들의 운영으로 기대를 받았지만 청결함과 음식맛의 아쉬운 모습으로 시작됐던 대전 중앙시장편. 특히 오랜 초밥집 경력을 가진 초밥대통령과 남다른 막걸리에 대한 애정으로 자부심을 갖고 있던 막걸리집 사장님은 좀처럼 백종원과 의견을 조율하기 힘든 모습을 보여왔다. 골목식당 경양식집, 원테이블 식당, 골목식당 국수집 등 의견 조율이 쉽지 않은 사장님들이 종종 있었지만 이번 대전편에서는 유난히 힘들어하는 백종원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대전편은 시장 내 위치해 있어 어려움을 겪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황교익 막걸리, 황교익 백종원

백종원과 대립을 이뤘던 대전 막걸리집 사장님도 우려와는 다르게 백종원의 솔루션에 따르며 겸손한 자세로 호평을 받았다. 또 꽃게 로제파스타, 최강 수제버거, 마늘불고기 덮밥 등 백종원만의 다양한 레시피를 전수 받아 손님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지만 맛 칼럼리스트 황교익이 개인 SNS 올린 글이 이슈화되기도 했다. 수요미식회에 출연하며 잘 알려진 황교익은 막걸리 맛을 보고 브랜드를 맞출 수 있는 확률이 극히 낮다고 의견을 내비치기도 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대전편에서는 막걸리 맛에 대한 솔루션도 진행됐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시간,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죽어가는 골목을 살리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영된다. 기존에는 금요일 저녁에 방송됐다가 방송시간이 변경됐지만 여전히 높은 시청률을 보이는 백종원 골목식당. 골목식당 재방송은 Comedy TV, SBS funE, SBS Plus에서 시간대별로 다시 볼 수 있으며 정규방송 시간을 놓쳤다면 재방송 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