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 블랙핑크 제니, 나이는 어려도 인스타그램 속 사복 패션은 여자 연예인 중 최고
등록일 : 2018-10-04 13:25 | 최종 승인 : 2018-10-04 13:25
김유례
▲제니가 프랑스 파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출처=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김유례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사랑스러운 파리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제니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행사에 참여했다 (출처=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제니 샤넬 패션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지난 2일 프랑스 파리 그랑 팔레(Grand Palais)에서 열린 샤넬 2019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앰버서더로 참석한 가운데 남다른 패션으로 시선을 집중했다. 이날 행사에는 블랙핑크 제니 외에도 퍼렐 윌리엄스, 바네사 파라디, 수주 등 전 세계의 셀러브리티가 자리를 빛냈고 제니는 라이트 블루 색상의 트위드 슈트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제니가 큰 꽃다발을 들고 선물을 인증했다 (출처=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여자 아이돌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음악 프로그램은 물론 예능에서도 특유의 귀여운 제스쳐와 뛰어난 영어실력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블랙핑크 제니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해 다양한 사복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는 "Merci chanel"라는 글귀와 함께 꽃다발을 받고 행복해 하는 사진을 올려 프랑스 현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했다.  이밖에 "daydreaming(백일몽)"이라는 사진에서는 에펠탑이 보이는 창가에서 프랑스 파리의 풍경을 즐기는 블랙핑크 제니의 모습이 포착됐다.

▲제니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출처=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제니 키, 국적, 집안

블랙핑크 제니는 2016년 디지털 싱글 앨범 [SQUARE ONE]으로 데뷔했다. 같은 여자아이돌 그룹 멤버로는 지수, 로제, 리사가 있다. 블랙핑크 제니는 1996년 1월 16일 생으로 나이는 22세다. 블랙핑크 제니 키는 163cm이며 국적은 한국이지만 뉴질랜드에서 5년동안 명문 사립학교에 다닌 바 있다. 블랙핑크 제니는 월등한 노래 실력으로 이미 YG 연습생 시절부터 이하이, 승리, GD 등 같은 소속사 선배들의 곡에도 피처링에도 참여한 바 있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