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2018가을축제] 가족끼리 가을나들이 가기 좋은 2018 구리 코스모스 축제를 알아보자
등록일 : 2018-10-04 11:15 | 최종 승인 : 2018-10-04 11:15
여지은
▲코스모스는 가을에 피는 꽃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여지은 기자] 가을이 되면 코스모스가 만발한다. 한창 예쁘게 핀 코스모스를 더욱 잘 보고 싶다면 2018 구리 코스모스 축제를 가는 것은 어떨까? 5일부터 시작되는 구리 코스모스 축제는 만발한 코스모스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울과 가까워 당일치기로 가볍게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리 한강시민공원은 가을이 되면 코스모스가 만발하는 장소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2018 구리 코스모스 축제

기간: 10. 5 ~ 10. 7

장소: 구리시민한강공원

주최: 구리시정 문화예술과

요금: 무료

구리 한강시민공원은 매년 가을이 되면 코스모스가 만발한다. 강변을 따라 끝없이 피어있는 코스모스를 구경하면서 산책을 할 수 있으며 자전거를 이용할 수도 있다. 구리 한강시민공원에는 산책로와 자전거도로 뿐만 아니라 실개천과 잔디광장 등 다양한 장소가 있기 때문에 돗자리를 펴고 가을 나들이를 하기에 적합하다. 구리 코스모스 축제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에서 약 30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가는 명실상부한 수도권의 지역축제다.

▲구리 한강시민 공원 이외에 구리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자(출처=게티이미지뱅크)

구리 가볼만한 곳

구리는 서울 근교에 있어 주말에 당일치기로 가기 적합하다. 구리에 있는 동구릉은 ‘동쪽 방향에 있는 9기의 왕릉’을 뜻하는데, 남한에 위치한 조선왕릉 중에서도 그 규모가 가장 큰 왕릉이다. 역사공부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풍경을 같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고구려 대장간 마을은 고구려 유적전시관을 둘러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장소다.

[팸타임스=여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