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시청률 왕자님으로 등극! 원작없는 꿀잼 케미 재방송으로 확인하려면?
등록일 : 2018-10-04 10:24 | 최종 승인 : 2018-10-04 10:24
김유례
▲도경수가 로코킹으로 등극했다 (출처=TVN)

[FAM TIMES(팸타임스)=김유례 기자]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 출연 중인 도경수가 에릭을 이어 로코킹으로 등극했다. 

▲<백일의 낭군님>이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출처=TVN)

백일의 낭군님 시청률

지난 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8회는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전국 기준 평균 9.2%, 최고 10.6%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는 <백일의 낭군님>의 자체 최고 시청률이고 동시에 전 채널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한 수치이다. 이는 지난 2016년 신드롬을 일으켰던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의 뒤를 잇는 흥행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지난 3일 남지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백일의 낭군님'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갱장허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남지현은 "다음 주에도 많은 일들이 펼쳐지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백일의 낭군님은 원작이 따로 없는 창작물이다 (출처=TVN)

백일의 낭군님 줄거리

<백일의 낭군님> 줄거리는 원득(도경수)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남지현)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 이야기로 구성돼 있다.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는 1회에서 아이들과 무사놀이를 하다 우연히 만난 이서(남지현)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백일의 낭군님>의 원작이 웹툰이 아니냐는 의혹도 있었지만 백일의 낭군님 줄거리는 모두 100% 창작물이다.  

백일의 낭군님 인물관계도 

도경수, 남지현, 김선호, 한소희는 사각관계에 얽혀있다. 완전무결한 왕세자 이율(도경수 분)은 기억을 잃어 원득(이율, 도경수 분)으로 전락해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남지현 분)과 뜻하지 않게 혼인을 올리게 된다. 이들의 100일 로맨스를 다룬 백일의 낭군님 인물관계도의 또다른 등장인물인 정제윤(김선호 분)도 우연히 만난 홍심에게 사랑에 빠지게 된다. 또한 잘난 아들에게 질투를 느끼는 왕과 이율의 전개가 이 드라마의 주 내용이다.  김소혜(한소희 분)도  관심이 쏠린다. 

백일의 낭군님 재방송

<백일의 낭군님> 재방송은 tvN, Olive, O tvN 등의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한편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이 9화에서 첫 입맞춤을 나누는 장면이 예고된 가운데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 커플과 경합을 벌이는 동시간대 배우로는 MBC 드라마 <배드파파>의 장혁,손여은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이민기, 서현진 등이 있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