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아는 와이프에서 미쓰백으로 변신한 한지민의 의외의 인맥?
등록일 : 2018-10-02 11:47 | 최종 승인 : 2018-10-02 11:47
김유례
▲한지민이 영화 미쓰백 포스터 앞에서 찍은 셀카 (출처=한지민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김유례 기자] 오는 11일 영화 '미쓰백'의 개봉을 앞두고 배우 한지민의 드넓은 인맥이 눈길을 끈다.

▲한지민이 영화 <명당> 관람을 인증했다 (출처=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 원피스, 가방 등 일상이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 필독

한지민은 지난달 종영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와이프>에서 생활고에 지친 주부, 고등학생, 커리어우먼 등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특히 '한지민 가방' '한지민 원피스' '한지민 머리' 등 한지민이 드라마에서 착용한 옷과 악세사리 등 시청자들은 한지민의 모든 것에 주목했다.

뒤이어 개봉하는 영화 '미쓰백(감독 이지원)'은 스스로를 지키려다가 전과자가 된 백상아가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는 내용을 담고 있는 영화이다. 한지민은 인터뷰를 통해 "백상아에게 맞는 담배를 찾기 위해 종류별로 피워봤다"고 말해 영화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한편 그의 인스타그램에서는 흡연을 했다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셀카와 다양한 직종의 셀럽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담겨있다. 

▲한지민이 촬영장에 방문한 배우 이지아와 함께 찍은 사진 (출처=한지민 인스타그램)

미쓰백 한지민 의외의 인맥

<아는와이프>에서 배우 지성과 함께 부부로 호흡을 맞춘 한지민은 지성이 출연한 영화 <명당> 인증샷을 찍어 두사람의 돈독한 관계를 인증했다. 또한 배우 이지아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진짜가 나타났다! 바쁜와중에도 귀한 걸음 해줘서 고마와요. I 응원 you, too"라고 게시물을 올렸다.

이밖에 걸스데이 혜리,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배우 채정안, 가수 이동우, 제국의 아이돌 박형식, 문재인 대통령, 배우 김혜수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넓은 인맥을 자랑했다.

한지민 나이는 현재 37세(만 35세)이며 대표작으로는 <아는 와이프> <이상> <경성스캔들> <카인과 아벨>등의 드라마와 영화는 <밀정> <플랜맨> <조선명탐정> 등이 있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