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신비로운 기암괴석들의 향연, ‘장가계패키지여행’할 때에 챙겨야할 것들
등록일 : 2018-10-01 16:47 | 최종 승인 : 2018-10-01 16:47
홍승범

[FAM TIMES(팸타임스)=홍승범 기자] 중국장가계는 신비로운 풍광과 분위기를 많은 사랑을 받는 중국여행지다. 장가계패키지여행은 이런 장가계 여행을 좀 더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이다.

▲중국 장가계 여행을 할 때에는 여러 가지 챙겨야 할 것들이 있다(출처 = 픽사베이)

동남아패키지여행, 스페인 패키지여행 등 각 시즌마다 여행사에서 다양한 옵션과 가격의 패키지 여행들을 출시하는 만큼 조금만 알아보면 값싼 가격에 알찬 구성의 장가계패키지여행을 할 수 있다. 상품내용(일정, 옵션, 숙박)등을 잘 살펴보고 더 저렴한 가격의 패키지 여행을 고르면 좋을 것이다. 그렇다면 장가계패키지여행 계획을 짤 때에 고려할 것들과 다양한 장가계패키지의 매력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천자산과 천문산, 아찔한 풍광 감상할 수 있는 유리다리

많은 이들이 패키지 여행을 할 계획이라면 단체비자는 반드시 받아야 한다. 5인 이상의 단체 관광이라면 단체비자는 꼭 필요하다. 여권 원본, 여권 사진, 신청서만 지참하면 대행사나 대사관에서 단체비자 발급이 가능하다.

중국장가계는 아열대 기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름이 매우 습하고 길며 비도 많이 오는 편이다. 3월부터 11월까지의 긴 기간이 우기라고 하니 휴대하기 쉬운 우산이나 우비는 필수다. 평소에는 매우 덥지만 가을, 겨울에는 일교차도 크다고 하니 두꺼운 옷들도 몇 벌 가져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장가계 유리다리는 아찔한 풍광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출처 = 픽사베이)

장가계는 매우 뛰어난 경치로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천자산, 어필봉, 천하제일교를 가장 많이 찾는다고 한다. 장가계패키지여행을 할 때에는 반드시 거쳐야할 곳으로 추천할 만하다. 압도적인 자연이 만들어내는 경치를 구경하면서 장가계 여행을 한다면 더욱 인상적일 것이다.

천문산 역시 장가계의 아름다운 랜드마크 중 하나다. 해발 1518m로 케이블카로도 편도 35분이 소요되는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한다. 천문산의 기암괴석들 역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이끄는데 석회지형이 침식하면서 생겼기 때문에 깎아지른 형상들이 절경을 이루고 있다. 300m의 아찔한 높이와 430m의 길이에 달하는 아찔한 극강의 경치를 자랑하는 유리다리 역시 빼놓치 말고 보아야 할 장관이다.

장가계패키지여행을 할 때에 꼭 챙겨야 할 것들

장가계의 시차는 우리나라보다 1시간 정도 느리다. 비행시간은 인천공항에서 장사 공항까지를 기준으로 해서 약 3시간 반 정도가 걸린다. 전압은 220V로 한국과 동일하고 여권은 유효기간 출발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이 남아있어야 한다. 비자는 중국 비자가 필요하다.

▲장가계를 여행할 때에는 여러 가지 물품들을 꼼꼼하게 챙길 필요가 있다(출처 = 픽사베이)

장가계의 경우 호텔은 환경 보존의 이유로 칫솔이나 샴푸 등이 없는 경우가 있다. 반드시 세면 도구 등을 챙기는 것이 좋다. 겉옷이나 선글라스, 선크림 등도 날씨에 따라 지참하는 것이 좋다. 중국의 대중화장실은 휴지가 없는 경우들이 많으니 휴지나 물티슈 등을 챙기는 것도 좋다. 이외에 고추장, 컵라면 한국 음식을 챙기는 것도 장가계패키지여행을 할 때에 챙기는 것이 도움이 된다.

[팸타임스=홍승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