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온라인사업지원센터, 공식업체프로모션 지원사항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2018-09-19 16:35:29
박태호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고객 맞춤형 마케팅/온라인 광고 전문 브랜드 ‘온라인사업지원센터’가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서비스(온라인광고)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온라인사업지원센터는 다양한 매체에 최적화된 검색엔진 마케팅 노하우, 온라인 광고 전략을 갖춘 온라인 마케팅 전문회사로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를 확보했다.

이 회사의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들은 상품 및 웹사이트, 시장분석을 통해 현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고객맞춤형 마케팅을 제시한다. 특히 온라인사업지원센터는 고객들의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체계화된 기업별 맞춤 광고를 제작해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IT인프라 및 솔루션 제안, 설계, 구축, 운영 등의 전문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중이다. 디지털시대에 맞춘 전문적인 콘텐츠와 광고 효과, 지속적인 수익성이 높은 모바일 웹/앱 디자인까지 지원하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사업지원센터의 고객들은 광고 효과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예상되는 광고 효율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사업지원센터 관계자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마케팅, 온라인 광고 서비스를 선보여 온 결과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 수상에 이를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한국마케팅포럼이 주최하고 동아일보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서비스, 품질, 사후관리, 고객후기 등 분야별 심사과정을 거쳐 44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