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해외여행추천]필리핀 세부여행, 고래워칭투어와 투말록폭포

   김남준 기자   2018-09-15 07:00
▲필리핀 대표적인 휴양지 세부(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필리핀 문화와 경제의 중심지인 세부는 필리핀의 여러 도시 중 가장 역사적인 곳이다. 세부는 물가가 저렴해 주로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이 많이 찾는다.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세부는 필리핀의 대표 휴양도시이다. 수상스포츠와 마사지 등 휴양 시설이 있는 세부는 전세계 사람들이 찾는 휴양지다. 건기와 우기가 명확히 구분되지 않아 언제든지 여행을 가도 날씨에 대한 부담이 적다.

▲고래상어를 바로 코 앞에서 볼수 있는 투어(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필리핀 세부 여행지 고래워칭투어

고래상어를 코 앞에서 볼수 있는 투어가 있다. 겁이 없는 사람들이라면 그것을 즐거워하면서도 신기해 하고 겁이 많은 사람들은 쉽사리 체험해보지 못할 정도일 것이다. 필리핀에 와서 짜릿한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고래 워칭 투어가 있다. 세부의 오슬롭 투어는 고래상어를 바로 옆에서 볼 수 있고 수영도 할 수 있다. 이 투어는 규칙이 있다. 고래상어를 터치하면 안 되고 선크림도 바르면 안된다. 자유롭게 활동 하는 것이 아닌 스태프의 지시에 따라 움직여야 한다.

▲아바타의 배경이 된 투말록 폭포(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필리핀 세부 여행지 투말록 폭포

투말록 폭포는 아바타의 배경이 된 곳이기도 하며 고래상어 투어 장소에서 차로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다. 폭포로 가는 길은 울창하기도 하고 땅에 있던 샘물은 마치 요정이 내려와 씻고 가는 곳 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폭포수의 물은 맑기도 하고 아래에서 올려다보면 예술 같은 장관이 펼쳐진다. 한국과는 다르게 폭포수의 물이 비취색으로 영롱하게 예쁜 편이라서 자리를 뜨기 전에 이곳에서 인생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좋다.

[팸타임스=김남준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