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자유여행 필수명소' 홍콩자유여행' 알아보자

   이한나 기자   2018-09-14 19:00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홍콩(출처=게티이미지뱅크)

화려한 불빛들로 인해 밤에 더 빛이 나는 도시 홍콩이다. 비행기로 4시간이면 닿을수 있어 특히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다. 홍콩은 주장 하구의 동쪽 난하이 연안에 위치해 있다. 먹거리로도 유명한 해외 여행지다. 홍콩은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어 자유여행을 하기 좋은 도시다.

▲홍콩의 근대역사의 유물 피크트램(출처=게티이미지뱅크)

홍콩 자유여행 피크트램

1888년부터 운행을 시작해 홍콩 근대역사의 유물이라고 할 수 있는 피크트램은 홍콩 방문 시 꼭 한번은 탑승해야 하는 명물이다. 피크트램은 센트럴에서 빅토리아 산장으로 오르는 대중 교통수단이었으나 현재는 홍콩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했다. 7분여 동안 27도로 기울어진 언던 373m를 오르다 보면 마치 롤러코스터를 탄 것처럼 짜릿한 스릴이 몰려든다.

▲세계적 스타의 밀랍인형을 볼수있는 마담투소(출처=게티이미지뱅크)

홍콩 자유여행 마담투소

세계적인 스타들의 밀랍인형이 전시되어 있는 마담 투소 밀랍인형 박물관은 성룡, 장국영, 유덕화와 같은 홍콩 배우부터 가수, 스포츠 스타, 정치인, 한류 스타인 배용준까지 이 모든 유명 인사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피크타워의 마담투소를 방문해 본다. 100% 실물과 닮은 밀랍인형 박물관에서 100여 명의 유명 인사들과 함께 나만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팸타임스=이한나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