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에이피알,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토너 패드 출시

   함나연 기자   2018-09-11 14:04

뷰티, 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레드 이레이징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레드 이레이징 토너 패드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흰 버드나무 껍질 추출물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글루타티온이 함유되어 과색소 침착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며,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토너 패드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나의 패드에 두가지 타입의 원단으로 구성되어 엠보싱 면으로는 각질과 노폐물 관리, 부드러운 면으로는 피부결 정돈 및 진정에 도움을 주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민감한 과색소 침착 피부로 고민하는 분에게 레드 이레이징 토너 패드로 과색소 침착 부위를 닦아주고, 레드 이레이징 스팟 세럼으로 밝혀준 뒤, 레드 이레이징 크림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메디큐브 3 STEP 레드라인을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주)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