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 ‘동상이몽 시즌2’ 소이현, 임신 중에도 꽃미모 자랑 ‘입덧 아닌 먹덧~’
2019-06-12 09:00:04
김아현
▲중식 먹은 뒤 인증사진을 남긴 소이현(출처=소이현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김아현 기자] 과거 소이현이 임신 당시 인증한 먹덧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소이현은 빈 그릇과 함께 해맑은 표정으로 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입덧 아닌 먹덧 부럽다’, ‘과거사진도 예쁘다’, ‘저때 하은이도 중식을 먹었겠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이현은 2002년 이기찬의 ‘감기’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2003년 드라마 ‘노란손수건’, ‘때려’, ‘4월의 키스’, ‘부활’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도시적이면서도 청순한 인상을 남겼으며 이후 ‘보석비빔밥’, ‘글로리아’, ‘청담동 앨리스’, ‘후아유’, ‘여자의 비밀’ 등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소이현은 드라마 활동 뿐 아니라 영화, 뮤직비디오, CF,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은 SBS 부부 관찰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다.

한편, 소이현의 나이는 35세며 남편 인교진의 나이는 39세다. 소이현의 본명은 조우정이고, 소이현 아빠 이름은 조주연이다. 소이현의 아빠 조주연은 복서 출신으로 ‘동상이몽2’에 출연해

인교진과 함께 복싱 실력을 선보였다.

소이현은 최강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인생술집’, ‘동상이몽2’ 등 각종 프로그램에 입고 나온 원피스, 블라우스, 가방 등이 덩달아 화제가 됐다.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출연 중인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상이몽 시즌2’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부부는 소이현-인교진, 신다은-임성빈, 한고은-신영수, 손병호-최지연이다.

[팸타임스=김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