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드라마가 현실로…." 드라마 찍다 실제 연인 된 '드라마 커플' 6쌍
등록일 : 2018-09-03 15:38 | 최종 승인 : 2018-09-03 15:38
이다래

[F.E TIMES(F.E 타임스)=이다래 기자] 이동건, 조윤희에 이어 표예진, 현우가 열애를 인정하며 '월계수' 2호 커플이 탄생했다. 드라마 촬영 당시 호감을 느꼈다는 두 사람은 현재 3개월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작품을 통해 실제 커플로 발전한 보기만 해도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연예계 대표 커플 6쌍을 모아봤다.

▲현우♥표예진(출처=현우인스타그램)

표예진♥현우 열애

지난해 2월 종영한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로 이동건, 조윤희 커플이 결혼까지 골인한 가운데 표예진, 현우 커플 또한 열애를 인정했다. 현재 3개월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은 드라마 촬영 당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다 최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밝혀졌다.

▲백진희♥윤현민(출처=윤현민인스타그램)

윤현민♥백진희 열애

지난 2016년 종영한 MBC 드라마 '내딸, 금사월'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3년째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뉴욕 데이트 목격담과 서울 연극 목격담 등이 전해지며 당당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송중기♥송혜교(출처=블러썸엔터테인먼트)

송혜교♥송중기 결혼

드라마 찍다 결혼까지 골인한 연예계 대표 커플 '송송커플'도 있다. 지난 2016년 종영한 KBS2 '태양의 후예'로 열애설이 피어난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열애 인정과 동시에 결혼까지 발표하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류준열♥혜리(출처=혜리인스타그램)

류준열♥혜리 열애

보기만 해도 풋풋한 청춘 스타 커플도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어남류'가 되지 못해 안타까워했던 팬들에게 실제 커플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최근 각종 영화 인터뷰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공개하며 연일 팬들의 부러움을 얻고 있다.

▲정소민♥이준(출처=정소민인스타그램)

정소민♥이준 열애

지난해 종영한 KBS2 '아버지가이상해'로 커플이 된 두 사람은 현재 이준의 군복무 중으로 '곰신'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새해 첫 열애설에 쿨하게 인정하며 핑크빛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구혜선♥안재현(출처=tvN'신혼일기')

안재현♥구혜선 결혼

지난해 tvN '신혼일기'를 통해 사랑스러운 신혼생활을 공개한 두 사람도 2015년 종영한 드라마 KBS2 '블러드'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 지난 2016년 결혼해 3년째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은 당시 결혼식 비용을 전액 기부해 화제가 됐다. 안재현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희귀병을 앓고 있던 구혜선은 최근 건강한 모습으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팸타임스=이다래 기자]

[F.E TIMES(F.E 타임스)=이다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