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수원가구거리 13회 대축제 할인매장 '올리브데코' 불우이웃돕기 자선경매진행
등록일 : 2018-09-02 13:33 | 최종 승인 : 2018-09-02 13:33
박태호
(사진제공=올리브데코)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 및 실용적인 가구들로 채워진 수도권에서 가장 활성화되어 있는 테마거리, 수원가구거리 가굿길에서 제 13회 가구거리 대축제를 진행한다.

수원  가구연합회가 주최하고 수원시가 후원하는 수원가구거리 대축제는 9월 1일부터 17일까지  일대 수원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에서 2주간 펼쳐지게 되며, 가굿길 소속 60여개의 가구매장들이 모두 참여하게 된다.

가구점 품목별 최대 70%까지 할인이 적용될 예정이고 구매금액별로 신세계상품권과 온누리 상품권도 증정하며 이번 행사에서는 보다 더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9월 16일로 예정되어 있는 불우이웃돕기 자선경매는 소비자와 상인들이 함께 참여하여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계기의 장으로 마련될 전망이며, 행사 마지막날에는 모든 전시상품들이 일제히 빅세일에 돌입하게 된다.

가구할인매장 '올리브데코'는 이번 불우이웃돕기 자선경매에 참여한다.  올리브데코의 다양한 가구를 일반 시중가보다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혼수가구로 인기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뿐만 아니라 중장년층 선호도가 높은 엔틱, 북유럽가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데코는 쇼룸 형식의 매장으로 심플한 스타일부터 모던한 스타일, 럭셔리 디자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우드슬랩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캄포 윌낫 도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수원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근거리에 위치한 원목가구 할인매장 올리브데코는 프랑스 앤티크가구와 이태리 수입가구, 빈티지 가구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직접 둘러보고 직원들 통해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수원가구거리 가굿길에서 제 13회 가구거리 대축제를 이용하여 올리브데코의 다양한 원목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