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인천남동가구단지 '까사랑스' 신혼부부와 입주가구들을 위한 이벤트와 다양한 소파특가전 실시
등록일 : 2018-09-02 13:30 | 최종 승인 : 2018-09-02 13:30
함나연
(사진제공=까사랑스)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휴식을 중요시 여기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춰 '집'이 변화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가구이다. 집안을 장식하는 물품이라는 인식이 팽배했던 과거와는 달리 현재는 디자인은 기본으로 갖춰야 하고 더불어 기능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까사랑스는 입주예정고객과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기능성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층은 씰리, 비엠울트라, 슬럼버 등의 다양한 매트리스와 원목식탁과 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들을 배치하고, 2층은 샤무드쇼파, 패브릭, 통가죽쇼파 등 다양한 쇼파들을 전시하여, 소비자들에게 가구선택에 앞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구비하였다.

또한 까사랑스의 주력상품 중 아쿠아 클린소파의 경우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여 제작이 가능하며, 배송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다. 아쿠아 소파는 신소재를 사용해 세계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제작한 상품으로, 집 먼드기, 공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하기 어려운 한균 소재이며, 이물질이 묻었을 때 쉽게 제거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한편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인천가구할인매장 인근에 위치한 까사랑스 관계자는 "이번 오픈기념 쇼파특가전을 통해서 다양한 고객들이 쇼파를 특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