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하모샤브샤브 별미 찾아 가볼만한 여수 맛집 여행, '무등산횟집' 해산물 상차림에 미각 만족
등록일 : 2018-09-01 12:01 | 최종 승인 : 2018-09-01 12:01
이건영

[FAM TIMES(팸타임스)=이건영 기자] 막바지 여름을 그냥 보내기 아쉬운 이들이 여행지를 다시 뜨겁게 하고 있다. 전라남도 여수도 늦여름, 가을맞이 여행객들로 북적이는 모습이다. 아름다운 남해 바다 멋진 전망을 비롯해 다채로운 관광 명소에 가볼만한 곳, 체험거리 많은 여수는 식도락 명소로도 유명하다.

특히 여수 밤바다 낭만에 돌산공원, 돌산대교의 화려한 야경을 즐기며 맛보는 제철 해산물과 자연산 활어회는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매력이 충분하다. 돌산은 바다 맛 물씬 느낄 수 있는 식도락을 바라는 맛집 탐방객들에게 여수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며, 청정 남해 바다 먹거리에 남도 손맛을 더해 미식가들을 사로잡는 여수 횟집들을 만날 수 있다.

여수 돌산 무등산횟집 상차림

이곳 돌산의 '무등산횟집'에서는 남해 바다에서 당일 조업한 제철 해산물과 활어회를 맛볼 수 있다. 뛰어난 품질과 신선도를 장점으로 앞세우는 이 횟집은 여름철에는 담백한 맛 하모 샤브샤브도 선보이며 여수 하모 맛집을 찾는 여행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자연산 활어회나 하모 샤브샤브만 주문해도 입맛을 돋워줄 수 있는 제철 해산물 스끼다시가 20여 가지 이상 푸짐하게 차려지는 여수 돌산 맛집만의 매력도 만날 수 있다. 거기다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매운탕은 건강하고 담백한 맛으로 식도락 코스를 깔끔하게 마무리해준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신선도, 품질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분위기를 마련해 여수 밤바다 낭만과 함께 즐기는 오붓한 식사 자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구요." 돌산용궁횟집 주인장은 식도락객들이 몰리는 여수 돌산 횟집으로서 자부심이 강하다고 한다.

한편 '무등산횟집'은 여수 해상케이블카, 해양레일바이크, 돌산공원 등 여수 여행코스와 연계되는 위치라 편리한 이점도 있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