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경기이천 맛집 '오동추야', 달콤하고 맛좋은 돼지갈비 정식으로 나들이 후 든든한 한끼 식사
등록일 : 2018-09-01 11:00 | 최종 승인 : 2018-09-01 11:00
박태호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 이천은 서울 근교 여행지는 주말과 연휴를 통해 1박 2일 여행 혹은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는 이들로 한상 분주한 곳이다. 특히 경기도 이천은 도자기 축제를 통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또한 뛰어난 자연경관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맛집들도 즐비해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곳이기도 하다.

많은 이천 맛집 가운데 이천 돼지갈비, 이천 생갈비 등을 즐길 수 있는 이천 고기집 '오동추야'는 달달하고 짭짜름한 숯불 수제갈비의 맛과 퀄리티가 좋아 호응이 높은 곳이다. 

이천맛집 '오동추야'는 숯불갈비와 함흥냉면 전문점으로, 20년 양념갈비전문점의 명맥을 유지해오며 오랜 시간 진심과 정성을 담은 맛을 갖춘 갈비와 냉면만을 연구한 장인이 운영하고 있다. 이곳의 수제 돼지 갈비는 육질이 좋고 양념이 깊게 베어있어 자극적이지 않아 어른이며 아이며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그 외의 메뉴로는 물냉면, 비빔냉면, 홍어무침, 오이양파무침, 묵사발, 명이나물, 두부김치, 육회, 흑임자소스, 샐러드, 감자샐러드, 된장찌개 등이 장인의 손맛 아래 높은 퀄리티로 제공돼 양 또한 푸짐하기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점식특선인 돼지갈비 정식은 푸짐한 고기에 후식냉면, 공기밥 포함가격이 저렴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메뉴이다. 모든 찬은 정갈하고 푸짐하게 나와 고급한식점 부럽지 않은 맛 또한 일품으로, 주말에는 대기표를 발급받아야만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대기인원이 많은 이천 맛집이다.

한편, '오동추야'는 미란다호텔에 인접해 모든 이천 관광명소로 접근이 용이하며,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과 주차공간을 확보해 가족모임, 단체모임, 회식장소로도 손색 없다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E TIMES(F.E 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