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용인분당가구단지 엘엠지, 템퍼, 씰리 특가전 진행
2019-05-24 15:42:50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가구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있는 품목은 침대, 쇼파, 원목가구라고 한다. 이 세가지를 테마로 묶어서 가구테마공간을 여는 LMG즉 리빙매트리스 갤러리 엘엠지는 8월 론칭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LMG론칭행사는 수입침대, 쇼파, 원목가구를 테마로 하여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리빙매트리스 갤러리 즉 LMG가 특별행사를 한다. 론칭기념행사로 수입침대, 아쿠아클린쇼파, 원목가구를 일부품목에 한하여 반값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쇼파로는 아쿠아클린, 샤무드쇼파,패브릭소파, 가죽소파로 유명한 폴레나가 참여했다. 특히 폴레나는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신혼부부들이 특히 좋아하는 쇼파브랜드이다.

수입침대로는 직수입을 통한 가격혁신을 이룬 오렌지매트리스,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국내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원목가구는 100% 인도네시아 오크나무로 제조한 인오크원목가구가 참여했는데, 인도네시아에 직접 공장을 만들어서 현지의 오크나무와 티크원목으로 전체 원목가구를 생산하여 한국으로 가져온다. 이렇게 300평공간에 세가지 브랜드가 믹스되어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직수입을 통한 가격혁신이 모토인 LMG는 고품질, 저가격을 모토로 가구시장에 새로운 혁신의 아이콘이 될 전망이다.

LMG는 최적의 가구브랜드의 복합문화공간이다. 300평 쇼룸의 세가지 섹션은 수입침대, 원목가구, 쇼파로 이루어져 있고 공식적인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는 론칭 예정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