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미국 수입매트리스 유에스베드 평택 시민들이 주목
등록일 : 2018-09-01 08:00 | 최종 승인 : 2018-09-01 08:00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최근 신도시 개발과 지역 발전 등으로 신축 아파트 분양이 쏟아지고, 입주 예정이 많은 경기 평택시에 높은 만족도로 입 소문이 나는 곳이 있다. 바로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가 그 주인공이다. 이미 일산파주, 하남구리 직영점을 통하여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는 올 6월 안성평택 직영전시장을 오픈 하여 운영중에 있다.

평택시는 평택항을 중심으로 수출입 회사들이 많이 입점하고, 삼성반도체 공장, 미군기지 이전 등으로 지속적인 지역발전을 하며 신규아파트가 많이 들어선 곳이다. 이와 함께 고덕 국제 신도시와 소사벌지역, 용죽지구 등에 아파트 입주물량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매트리스를 교체하려고 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평택 유에스베드로 가고 있다고 한다.

유에스베드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으로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보이며, 편안한 체험과 서비스로 유명한 곳이다.

평택전시장은 지리적으로 북쪽은 화성시, 동쪽은 용인, 안성시, 남쪽은 충남 아산시, 천안시 와 각각 접하고 있어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체험하기가 힘들었던 사람들에게 많은 혜택이 되고 있다.

특히나 현재 전체적으로 침체기인 부동산시장이지만, 이와는 상반되게 평택의 고덕 신도시등은 활력을 띄고 있기 때문에 유에스베드 평택 전시장의 성장과 함께 맞물려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선택에 보답하고자 미국매트리스 수입전문점 유에스베드는 파주일산, 구리하남, 안성평택등의 전체 직영점에서 씰리침대,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에 최저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택 입주예정자 뿐만 아니라, 기존 평택 안성 주민들도 매트리스 교체를 생각한다면 유에스베드 평택전시장을 방문해보자.

다양한 혜택과 할인행사는 유에스베드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