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안성맛집 '이오카츠 안성내혜홀점' 25겹 수제 돈까스와 함께 시원한 냉모밀 한그릇 가능해

   박태호 기자   2018-08-20 17:32

여름철 입맛을 잃은 이들이 많아지면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입맛을 돋우는 별미 메뉴에 많은 관심을 갖기 마련이다. 

 

이 가운데 바삭한 식감과 함께 속살은 부드러운 고기맛을 자랑하는 돈까스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동과 냉모밀을 각각 선택으로 정식메뉴를 선보이는 안성맛집 '아오카츠 안성내혜홀점'에서는 25겹 등심 생돈까스 및 안심 돈까스, 모짜렐라 치즈 돈까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손님이 이용하는 이 곳은 모든 식기와 시설 등이 깨끗해 손님맞이 준비가 완료된 것으로 알려졌다.

 

튀김기름 역시 당일 사용 후 폐기하여 좀더 신선한 튀김을 위한 교체작업으로 오픈 준비가 시작된다. 

 

'아오카츠 안성내혜홀점'은 이러한 세심한 위생 서비스를 통하여 여러 종류의 돈까스가 최적의 식감과 두께로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평택맛집 '아오카츠 안성내혜홀점' 메인 주방장은 "25겹의 층층이 둘러싸여있는 두툼한 고기의 돈까스를 보면 저절로 잃었던 입맛이 돌게 만들어준다. 거기에 함께 정식세트로 맛볼 수 있는 시원한 냉모밀정식 또한 새콤달콤함으로 입안 가득 상쾌함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오카츠 안성 내혜홀점'은 가족외식이나 모임장소로 활용이 편리하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오픈이벤트를 자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족모임 장소 방문을 원할 경우 미리 예약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약도 및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