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HK테일러, 예비 신랑을 위한 맞춤정장 예복 프로모션 진행

   박태호 기자   2018-08-18 10:30

가을의 시작인 처서를 기다리며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늘고 있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랑을 위한 8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8월 이벤트 기간 중 맞춤 고객에 한해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정장 맞춤 시 FW 캐시미어 맞춤코트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원단에 따라 최저 69만원부터 준비되어 있으며 맞춤셔츠와 자켓&셔츠 리폼, 턱시도 대여 또는 커플 턱시도 대여 1회 제공,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로 구성되어 있다.

 

웨딩촬영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주는 대여 턱시도 종류는 전국 매장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HK테일러는 제작소를 직접 운영하는 맞춤 브랜드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맞춰줄 수 있는 최적의 테일러 샵이다”라고 전하며 평소 정장 착용 시 라펠이 벌어지거나 뒷목이 뜨거나 접히는 현상, 자켓 앞판에 심한 주름이 생기거나 겹쳐지는 현상, 팔통에 어색한 주름이 생기는 현상들은 체형과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생기는 잘못된 착용 모습으로 맞춤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등 분당점, 평촌점, 건대점 등 전 지점이 예복 프로모션과 함께 비스포크, 비즈니스 정장, 트렌치 코트, 온라인 예약에 한해 화수목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