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스타☆톡] ‘나혼자산다’ 쌈디, 염색 후 올블랙 패션 ‘까리하네~’

   김아현 기자   2018-08-11 00:00
▲올블랙 패션을 선보인 쌈디(출처=쌈디 인스타그램)

지난 7월 20일 래퍼 쌈디(사이먼도미닉)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머리와 옷을 검정색으로 맞춰 올블랙 패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빨간머리에서 염색하니깐 훨씬 낫다", “드디어 다시 회춘?”, "쌈디 까리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쌈디는 2007년 싱글 앨범 ‘Lonely Night’으로 데뷔해 이후 2009년 이센스와 그룹 슈프림팀을 구성, 미니앨범 ‘Supreme Team Guide To Excellent Adventure’을 발매했다.

최근 발매한 ‘DARKROOM’ 앨범에서는 ‘정진철’이라는 곡을 통해 과거 실종됐던 삼촌을 찾아 화제가 됐다. 이에 따라 쌈디의 가족관계 또한 이슈가 됐다. 쌈디의 가족관계는 2남 무녀로 구성돼있다. 쌈디의 남동생인 정기훈은 과거 KBS2 ‘백점만점’에 출연해 능글맞은 모습으로 쌈디와 똑 닮은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쌈디는 올해 35살로, 2013년 래퍼 박재범과 AOMG를 설립해 공동 대표직을 맡았다. 이후 음악에 집중하기 위해 지난 7월 대표직을 사임했다.

쌈디는 2007년부터 6년간 레이디제인과 공개연애 끝에 결별했다. 그는 과거 ‘마녀사냥’에 출연해 ‘결혼하지 않을 거라면...아직 한창 일할 때’ 라며 레이디제인과의 결별이유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최근 쌈디는 mbc ‘나혼자산다’ 멤버로 합류하며 기존 멤버들과 의외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강자로 불리는 ‘나혼자산다’ 새 멤버 소식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따라 쌈디가 섭취한 비타민, 쌈디 의자 등이 실시간 키워드에 오르내리며 화제가 됐다.

[팸타임스=김아현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