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스타☆톡] 나혼자산다 ‘나얼’ 윤현민 근황, '이제는 백진희 남친’

   김아현 기자   2018-08-10 18:04
▲핸드폰을 하고 있는 윤현민(출처=윤현민 인스타그램)

지난 6월 30일 윤현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트 필터가 씌워진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여자친구 백진희가 찍어준 것 아니냐", "나혼자산다는 언제 컴백하냐", “나얼 보고싶다”, “럽스타그램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0년 뮤지컬 ‘김종욱찾기’로 연기 데뷔를 한 윤현민은 2012년부터 드라마 ‘그래도 당신’, ‘연애의 발견’, ‘순정에 반하다’, ‘내 딸, 금사월’, ‘뷰티풀 마인드’, ‘터널’, ‘마녀의 법정’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그는 배우 데뷔 전 한국 프로 야구팀 한화이글스에서 중견수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배우로 전향한 이유에 대해선 “우연한 기회에 뮤지컬 무대에 서게 됐고 그 길로 배우의 꿈을 꾸게 됐다”고 밝혔다.

 

윤현민은 작년 초 mbc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하며 1020세대를 포함해 대중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드라마 속 완벽한 이미지완 달리 어딘가 부족한 빙구미를 보여주며 ‘나얼 (나도 얼간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프로그램 속 헨리와의 영어 공부를 통해 브레드라는 영어 이름까지 지으며 백치미 넘치는 얼간이 캐릭터로 자리 잡았다.

한동안 ‘나혼자산다’ 회원으로서 무지개 멤버들과 ‘여름 나래 학교’를 떠나는 등 여러 편에 출연했지만 올해에 들어선 활동이 없자 하차 여부를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도 많다.

이에 대해 윤현민과 ‘나혼자산다’ 제작진은 어떠한 언급도 없는 상태다.

 

한편, 윤현민의 나이는 올해 34세로, 여자친구 백진희와는 5살 차이가 난다. 백진희의 나이는 29세로 윤현민과 2017년 3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윤현민과 백진희는 2015년 방영된 ‘내딸, 금사월’에서 인연을 맺어 종영 후 2016년 4월부터 사랑을 키운 것으로 전해진다.

 

윤현민과 백진희의 연애로 전 여자친구 전소민의 관심도 뜨겁다. 현재 sbs ‘런닝맨’에 출연 중인 전소민은 2015년 4월 윤현민과 공개연애를 시작해 같은 해 12월에 결별했다. 전소민의 나이는 올해 33세다.

[팸타임스=김아현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