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김포다하누촌, 8월 할인 이벤트 실시

   박태호 기자   2018-08-09 18:43

한우 전문 김포다하누촌(대표 곽정미)이 8월 맞이 행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포다하누촌은 8월 한 달 동안 총 4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1+1증정 행사와 다양한 상품군을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가장 먼저 8월 한 달 동안 1+1행사로 한우모둠을 하나 더 증정한다. 또한 이와 함께 몸보신세트(사골, 잡뼈, 스지1팩, 사태300g)를 5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말복 이벤트가 있다. 말복 곰탕 이벤트가 바로 그것으로, 1+1증정 행사를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 8월 한달 동안 부산물(사골, 잡뼈, 꼬리, 우족)을 30%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한돈 모둠 1+1 행사를 12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대해 김포다하누촌 다하누몰 곽정미 대표는 “8월 무더워지는 여름이 계속되고 있는 만큼 이를 이겨낼 수 있도록 김포다하누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김포 한우식당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여러 행사들을 개최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다하누촌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선한 양질의 한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한우소고기 전문 브랜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