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스타☆톡]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서준, '방탄소년단' 뷔랑 무슨 사이?

   김아현 기자   2018-07-12 17:56
▲방탄소년단 뷔와 다정한 포즈로 찍은 박서준 (출처=박서준 인스타그램)

작년 12월 31일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 뷔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박서준은 사진과 함께 “세계1위 미남과 제 맘속에 1위 미남과 영광의 순간을 담았습니다.” 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환상의 조합", "얼굴이 미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서준과 방탄소년단 뷔는 드라마 ‘화랑’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이후 같이 영화를 보러 다니거나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는 등 깊은 우정을 과시했다.

 

박서준은 2012년 드림하이2로 데뷔해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킬미힐미’, ‘쌈 마이웨이’ 등에 출연해 로코킹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다. 이 외에도 영화 ‘청년경찰’, ‘뷰티 인사이드’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다.

과거 인터뷰에서 배우로서는 이른 나이 21살에 군입대한 사연을 털어놔 화제가 됐다. 박서준은 당시 “뭐가 아무것도 앞에 없었기 때문에 군대에 갔다”며 “일찍 갔다 온 게 제게는 도움이 많이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서준은 올해 31살이며,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이영준 역을 맡아 박민영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팸타임스=김아현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