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MS하우징, ‘1년 무사고 활동 인천시 인테리어업체 인테리어 하경에 감사패 증정’
2018-07-11 17:59:47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사이트 MS하우징이 지난 18년 6월 15일, ‘투명한 인테리어시장을 위한 캠페인 ‘TU제도’’에 기여한 공로로 인천 부평구 인테리어 업체인 인테리어 하경에게 감사패와 상장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수상 업체는 지난 기간 동안 MS하우징의 TU제도(무사고활동 1년)를 준수했으며, 고객들에게 친절과 만족스런 시공으로 올바른 인테리어 시장을 위해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MS하우징은 고객이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할 때, 시공업체를 개별로 찾아다녀야 하는 노력과 시간을 줄여주고, 시공업체 역시 홍보에 대한 비용과 인력을 줄여주면서 좀 더 쉽게 고객을 만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공사수수료가 없는 MS하우징의 비교견적 서비스는 시공업체의 공사 비용을 낮춰줌으로써 시공업체의 가격경쟁력을 확보해주고 고객은 합리적인 비용에 만족스러운 공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주고 있다. 실제로 2018 경향하우징페어 박람회에서 MS하우징의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가 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외에도 직영 오픈마켓인 MS몰을 오픈하여 견적서비스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관련된 자재, 소품들에 대한 정보와 구매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3D VR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오픈하여 고객들에게 생생한 인테리어 현장을 보여주고 있다.

MS하우징 관계자는 “이번 감사패 증정이 불투명하고 소비자 피해사례가 많은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꾸준히 성실하게 활동하는 해당 회원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1년 무사고 활동 업체로 선정된 인천광역시 부평구 인테리어 하경 또한 “이번 수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발전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