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주말 내내 갤럭시S9 및 아이폰X, 8 레드 가격 할인 들어가…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6-22 18:00
등록일 2018-06-22 15:59

CJ E&M 애니메이션 사업본부는 삼성전자 갤럭시 라이브 스티커 업체인 시어스랩과의 연합으로 레인보우 루비 라이브 스티커 12종을 갤럭시 스마트폰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 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 등에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로 인해 레인보우 루비의 캐릭터를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라이브 스티커로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스티커 12종은 레인보우 루비가 우산을 쓰고 내려 와서 함께 있는 장면과 이용자가 빨간 머리 루비가 돼 보기도 하고, 곰 인형 초코의 스티커를 활용한 여러 가지 이미지도 제작 할 수 있다. 레인보우 루비 라이브 스티커는 갤럭시 앱스의 '갤럭시 특화' 메뉴에 있는 라이브 스티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갤럭시 사용자는 레인보우 루비 라이브 스티커로 나만의 이미지를 만들어 메시지 앱,다양한 소셜 채널에서 지인이나 가족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다.

'구걸닷컴'에서는 앞서 전한 소식의 대상 모델들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주말 내내 가격 할인 대잔치를 열어 갤럭시S9 20만원 후반대, 아이폰X 80만원 후반대, 아이폰8 레드 40만원 후반대로 구매할 수 있는 기간을 마련했다.

주말 내내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는 불시종료될 예정으로, 여유있는 주말 가까운 방문지점을 통해 구입신청을 하면 간편하게 구매를 완료할 수 있다.

구입신청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