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한국패션센터 '대!박! 대구웨딩박람회' 7월 7일 8일 개최, "결혼준비도 직접 보고 고른다"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6-22 15:35
등록일 2018-06-22 15:35

2018 대!박!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7월 7일 8일 양일간 대구 유통단지 내 한국패션센터에서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개최된다.

대구웨딩박람회는 매년 1천명의 예비신랑신부가 모이는 대형 웨딩행사로,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장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만이 아닌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다수의 고객을 통해 검증된 대구 결혼 웨딩업체들이 제안하는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각 업체마다 상담만으로도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사전신청을 통해 VIP초대권을 수령·지참한 고객모두에게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대구웨딩샵협회·대구웨딩홀협회에서 후원하는 2018대구웨딩박람회는 365상시박람회를 통한 노하우와 오랜 경력의 대구웨딩플래너들이 자리해 예비신랑신부들의 궁금증 해소는 물론, 업체의 직접적인 참여로 박람회장내에서 드레스의 최신 트랜드를 읽을 수 있고, 헤어&메이크업 상담 등을 통해 드레스 투어 시 피팅 비용과, 드레스상담비용을 줄일 수 있다. 때문에 예비신랑신부들이 혜택을 가장 크게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대구 결혼 전문 업체 대구웨딩예약센타 여재기 대표는 "수 차례 박람회를 주최주관해오면서 대구결혼시장이 해마다 광범위해지고 세분화되어 전문화 되어가는 것을 느낀다. 그만큼 각종 매체로 인해 정보가 넘쳐나고 이동수단이 편리해짐에 따라, 좋은 혜택이 있다면 거리가 멀어도 마다하지 않고 찾아주는 예비신랑신부를 볼 때마다 화려한 행사장 홍보와 재미보다는, 알찬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결혼 준비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틀을 마련해 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구결혼전문업체 대구웨딩예약센타는 대형박람회뿐 아니라 예비신랑신부의 편의를 위해 매주 중구청 인근 본사에서 '365상시박람회'를 운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구 대형 결혼·웨딩박람회 사전신청은 '대구웨딩예약센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