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인치바이인치 인천부평점, 하체관리 다이어트 이벤트 진행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6-22 15:20
등록일 2018-06-22 15:20

여름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휴가 시즌 아름다운 모습을 위해 다이어트 및 허벅지, 종아리 등 하체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하체의 경우 굶거나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많다.

인치바이인치 인천부평점에서는 여름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닥터스 슬림레그 60% 앵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스슬림레그 프로그램은 인바디 측정 및 처방을 바탕으로 슬리밍, 노폐물 및 온열매트, 핵심 부분관리, 종아리 각선미 및 전체 라인까지 종합적으로 하체를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인천 인치바이인치 부평점 관계자는 "근육 사이에 끼어있는 노폐물을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배출하고, 나쁜 자세로 인한 잘못된 체형과 늘어진 피부를 관리해 탄력적인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부위별 관리의 경우 다이어트만으로는 단기간 내 관리가 어려워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또 "전문적인 관리를 원하지만 비용 고민이 있었던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치바이인치 하체관리 다이어트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소셜커머스 및 홈페이지, 전화 등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