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고객의 니즈와 브랜드 감성을 담아내는 홈페이지 제작업체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6-22 14:35
등록일 2018-06-22 14:35

디지털 콘텐츠의 가치가 커지며 콘텐츠를 담아내는 홈페이지의 역할도 증대되고 있다. 홈페이지는 기업 또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이자 고객에게 정보를 전하는 통로가 된다. 또한 누구나 온라인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면서 쌍방향 소통의 창구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다.

여러 미디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채널들이 꾸준하게 등장해 이용자들을 만나고 있지만 그중 홈페이지는 현재 고객, 미래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연결고리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모바일 활성화에 발맞춰 모바일용 홈페이지를 따로 제작하거나 디바이스 별로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 제작까지 활발하게 이뤄지는 추세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홈페이지 제작을 고민하고 있다면, 홈페이지 제작업체 선정에 보다 신중을 기하는 것이 권장된다.

한편 대구 홈페이지 제작업체 ㈜11마리의낭만고양이는 업종별로 고객의 니즈와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우선으로 반영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11마리의낭만고양이는 기획, 디자인, 개발, 유지 보수 등 홈페이지 제작 전, 후 과정에 전문 인력을 투입해 체계적이면서도 전문 제작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다. 기획 시 철저한 분석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니즈와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맞춤형 홈페이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사이트에 접속하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면서도 양질의 콘텐츠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어 ㈜11마리의낭만고양이는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 단순히 제작 비용이 저렴한 것보다 사용자의 웹접근성을 생각하고 웹표준을 지켜야 한다"라 "홈페이지 제작의 목적을 분명히 설정하고 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설명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