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강남 맞춤정장, 결혼예복 전문 '스플렌디노' 신데렐라 이벤트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6-22 12:22
등록일 2018-06-22 12:22

스플렌디노 강남점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F/W 시즌을 앞두고 통큰 이벤트를 7월달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국내 중소기업 원단은 물론 에레메네질도 제냐, 로로 피아나 등과 같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브랜드 원단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플렌디노 강남점 하규보 점장은 "이번 원단 이벤트가 예복을 진행하는 예비신랑 고객과 직업상 비즈니스 정장을 자주 맞춰야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맞춤정장을 비스포크로 진행 시 강남점에 상주하고 있는 40년 이상의 경력의 권영찬 마스터테일러의 체촌, 가봉, 완성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의 발 사이즈를 측정하여 스플렌디노 강남점에 준비되어 있는 남성 수제화 구두 사이즈와 같을 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신데렐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플렌디노 강남점의 여성 전문 맞춤 라인 블랑디노(BLANCDINO)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 컬러, 원단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여성복을 만들 수 있는데,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스플렌디노 하규보 점장은 "예복은 흔히 신랑예복만을 생각하기 마련인데 요즘은 신랑, 신부 예복을 같이 진행하는 추세이며, 특히 우리 매장 여성 전문 맞춤라인 블랑디노을 찾는 고객들이 갈수록 늘고 있다"고 전했다.

스플렌디노 강남점은 1:1 예약 맞춤을 원칙으로 하며 문의 및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